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쇼미더머니11 프로듀서 총정리 (무료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

by 주식에대하여 2022. 10. 21.

기다리고 기다리던 쇼미더머니11이 드디어 방영을 하네요. 21일 Mnet ‘쇼미더머니 시즌11’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최효진 CP, 이형진 PD를 비롯해 프로듀서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가 참석했다. 진행은 래퍼 행주가 맡았습니다.

 

쇼미더머니11 프로듀서 총정리

우선 이번 쇼미더머니11의 프로듀서를 알아보죠. 킹메이커 프로듀서 군단으로는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역대 쇼미더머니에서도 손꼽히는 밸런스의 프로듀서진으로 평가받는 중입니다. 보통 한 팀 정도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떨어질 것이라 예상되는 팀이 늘 하나 씩은 끼워져 있었는데 반해 이번 시즌은 딱히 그런 팀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만 더 콰이엇의 네번째 출연은 다소 식상하다는 의견도 적잖게 있는 편입니다. 이외에도 릴러말즈의 출연도 상당히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상황이며 저스디스는 그동안의 행보 때문에 부정적인 시선이 적잖게 있습니다.한편, 이번 프로듀서들이 ‘쇼미더머니 시즌11’ 참가자들에 대해 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이번 시즌은 역대 최다인 3만 명이 넘는 지원자가 참가했고, 미국 LA 예선, 부활한 체육관 예선 등이 더해졌다. 또한 ‘쇼미’ 시그니처 불구덩이 심사를 능가하는 새로운 미션이 예고됐습니다.

최다 참가자가 출연하는 만큼 실력자들의 등장이 예상되는데요. 박재범은 “사실 요즘 음악을 잘 듣지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다양한 연령대 래퍼들의 랩을 듣고 최근 트렌드를 캐치할 수 있었다 너무 좋았다. 색다른 보이스 컬러를 갖고 있는 친구도 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느끼실지 궁금하다. 또 이번 콘셉트가 ‘뉴 원’인데 ‘뉴’가 꼭 좋은 건 아니다. 저는 진정성 있고 기초가 탄탄한, 즉 올드, 클래식 스타일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러한 참가자 분들도 계신다”고 밝혔습니다.

저스디스는 “숨은 실력자라는 질문에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다. 이번 시즌에 아무도 모르지만 모두를 놀라게 할 사람이 있다. 여기 있는 프로듀서 분들도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실 것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이날 첫 방송될 시즌11에서는 '더 뉴 원(THE NEW ONE)'이라는 컨셉트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모두를 압도하는 새로운 미션과 볼거리를 선사하며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 래퍼를 찾아 나섭니다. 

 

 

잘 나가는 MZ세대 핫아이콘 이영지, '쇼미11'에 도전

 

'쇼미11'에 도전한 이유 '고등래퍼3' 우승자 출신 이영지의 등장은 이번 시즌 최대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최효진 CP는 이영지에 대해 "방송적으로는 충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유튜브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본인이 랩에 대해 갖고 있는 의지·힙합 음악을 향한 애정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여타 참가자들과 다름없는 한 명의 래퍼로서 이 친구의 역량과 발전 가능성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무료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

이번 쇼미더머니11은 2022년 10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이 시작합니다. TV로 보시는 분들은 MNET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이나 PC로 보는 방법은 티빙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MNET에서 방영하는 쇼미더머니11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ING에 접속하여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면 무료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